목장이야기
4월4일모임은 김민기, 이세화집사 가정에서 이사 후 첫 목장모임으로 초대해 주셔서 함께 한 시간 이었습니다.
급하게 옆 동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그 과정을 은혜롭게 인도해 주시고 더 좋은 공간으로 오게 하셔서 감사를 나누었습니다.
정리하느라, 일 하면서 분주하고 피곤할 텐데도 일 마치고 바로 맛있는 음식(족발&보쌈 세트)으로 대접해 준 손길과 마음에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가정교회를 이어오는 동안 아이들도 많이 자란 것이 느껴지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공동체로 함께 하게 하신 뜻 가운데 함께 더욱 믿음으로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KakaoTalk_20250407_100031560.mp4

4월 12일 모임은 그동안 바래오던 교회 쉼터 바베큐를 이용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교회지원 덕분에 더 풍성하게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항상 배려와 사랑으로 챙겨주시는 교회와 섬김이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또한 제가 큰 아이(현준이) 경기 일정으로 늦게 합류할 수 있었는데 세화집사, 소영집사가 장을 4군데나 다니면서 봐오고 재료 손질을 해주고 숯불 준비와 고기 굽기등은 남자 집사님들이 해주고 많은 일들을 서로 즐겁게 함께 해주어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창립기념주일 준비로 바쁘신 두분 목사님과 송외숙집사님을 대접해 드릴 수 있어서 그것도 감사했고.
아이들과 우리 가정교회 식구들 모두 캠핑 분위기로 좋은 시간 가질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할렐루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