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선교 편지, 선교 소식
네이버메일-선교편지입니다.
-선교사 : 나미비아, 전준선선교사
-수신일 : 2025년 3월 20일 (목) 오후 6:25
-후원형태 : 후원선교사
-담당목장 : 14나미비아목장
가포교회 세겨 선교워원회
한재동목사님
사랑하는 가포교회
주님의 이름으로 드림니다.
나미비아 선교를 위해서 후원과 기도로 함께 해주시니 항상 힘을 얻어 사역하고 있습니다.
2025년 1월 13일 부터 시작한 새학기를 분주하게 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매일 월요일에서 금요일 까지 그리고 오후에는 특별수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이벤트를 교육 시스템에 맞게 진행하면서 매년 2월에 상장 수여식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에게 5.6학년때에 배운 학생중에 현재 12학년에 재학 중인데 작년 (11학년)성적이 전교 1등을 하였습니다. 5. 6학년때에 저에게서 배울때에 울면서 배웠 습니다.
에로스 여 중,고등학교에 하나님께서 함께 해주시기를 기도하며 또한 기숙사에 머무는 학생들 지켜주시고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며 서로 신뢰감을 가지고 삶이 성장되기를 원하며 지도하고 있습니다.
2025년 3월 21일 독립기념일과 새정부 시작과 새대통령 취임식이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3월 이면 비가 거의 없는데 하늘에서는 여러날 동안 비를 내려 주시네요
새정부 시작이 잘 진행되기를 기도합니다.
선교사의 동정
기도해 주세요
학생들과 있다보니 면역력이 약해서 그런지 제가 알러지 감기가 계속되고 있어 몸이 감기로 좀 힘이 많이 들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항상 나미비아 선교에 함께 동역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림니다.
가포교회 모든 성도님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교회와 모든 가정들을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드림니다
감사합니다.
나미비아 기도제목
1. 나미비아 교회들이 깨어 일어나며 기도에 힘쓰며 참 진리의 하나님을 바로 알고 믿음의 생활들을 하도록
2. 나미비아 치안과 경제가 안정되며 새 정부가 잘 시작되도록
3. 에로스 여 중, 고등학교에 하나님께서 주인되시며 교사들이 마음을 다하여 학생들을 가르치도록
4. 기숙사에 머무는 학생들이 서로를 잘 알아가며 생활을 하도록
5. 엘리야의 사역에 기름부음이 있으며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드리도록
6. 저에 건강( 혈압,콜레스테롤, 면역력 증진,
수술 후의 시간 동안 후유증없는 회복)이 사역하는 동안 어려움이 없도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