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권사님 께서 경영하시던 알로하 사업장이 잘 해결되었습니다 목원들 모두 기뻐서 로뎀에서 축하와 기쁨을 나누었습니다.그래서 목장모임 끝나고 김숙자집사님이 오꾸닥에서 맛있는 치킨을 사주셔서 목원들이 눈과 입을 호강하며 즐거운 교제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로뎀에서 예배로 모인 분들은 강정숙 권사님 하미령권사님 김숙자 집사님 이영숙 집사 가 모였고 나중에 강정원 집사와 함께 했습니다 강정숙권사님이 찬양과 말씀요약과 은혜로운시간으로 인도 해주셨습니다.
강권사님이 말씀을 정리해 주셨습니다.
모든악은마음에서 나옵니다. 마음이 하나님 사랑으로 부어져서 씻어지 면 생명이 나옵니다.
주일말씀 주제는 무엇이 내삶에 왕노릇을 합니까.? 입니다.
골로세서1장15절 말씀에
과거에서 지금까지 우리 삶에서 죄가 왕노릇 했으나 예수님을 통해 은혜가 왕노릇하는 삶의 자리로 갔다는 말씀 입니다 .
로마서5장은 죄 뿌리 말씀 입니다
죄가 왕노릇할수밖에 없는 어쩔수 없는 인간이 회개할수록 죄가 심각하다고 고백합니다.
예수님만이 은혜가 왕노릇 하도록 인도 하십니다. 예수님을 통해 주님을 따를때 유익 두가지가 있읍니다.
첫째는 은혜가 왕노릇하게 됩니다
은혜가 왕노릇 한다는 말은 어떤 환경에도 하나님이 책임져주시고 돌봐주시고 형통하게 하십니다 두번째는 죄가 더한곳에 은혜가 더욱넘칩니다.
예수님은 지난죄를용서하시고 새로운삶의기회를주십니다.
마테는 세리 였는데 주님을만나서 열방 통치자가 됩니다.
우리는 배우자 자식 사람을 함부로 판단 하지맙시다.
주님 만나면 어떻게 변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 목원들은 은혜받은 말씀 을 나누었습니다 .
거듭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속량의 의미를 깊이 깨닫고 은혜 입은 우리가 먼저 은혜를 흘려보내야 겠다고 했습니다 .서로 위하여 기도하고 강정숙 권사님 기도로 마쳤습니다.
댓글